애플 및 모바일 관련 소식

ios 11에서 메일 서명 입력하기!

insight_knowledge 2017. 9. 24. 0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키드스마트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메일 서명 설정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메일로 보낼 때 


메일 마지막에 "나의 아이폰에서 보냄" 또는 "나의 아이패드에서 보냄" 라는 문구가 찍혀있는 거 보신 적 있나요?


이는 굳이 내가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겐 불필요한 메세지겠죠? 


또는 회사메일로서 사용하고 있는 사랆들에게도 덜 전문적으로 보이는 메일 마무리죠. 


이는 메일 서명 설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정 -> Mail 로 들어가신다음 우측 하단에 있는 서명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나의 아이폰에서 보냄" 또는 "나의 아이패드에서 보냄" 이란 문구를 삭제하신 후 -> "<Mail" 을 클릭하셔서 나가면

앞으로는 메일 보내실 때 쓸데없는 문구없이 메일을 깔끔하게 발송하실 수 있구요, 

나의 회사 정보나 특별한 정보를 메일 하단에 넣고 싶으시다면, 

아래 이미지처럼, 서명에 원하시는 내용 입력하시고 "<Mail" 을 클릭하셔서 나가시면

다음부터는 메일보낼 때마다 서명에 입력한 내용이 메일 하단에 자동으로 입력되어 발송됩니다. ^^ 


참 쉽죠? 메일 앱 현명하게 멋지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