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관련

한국비엔씨, 갭을 메꾼 지금이 바로 기회!

insight_knowledge 2021. 7. 9. 1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키드스마트입니다.

한국비엔씨 최근에 난리가 났었죠?
대만의 golden biotechnology와 올해1월 4일에 코로나 19 치료 후보물질에 대해 4개국(한국, 터키, 우크라이나, 러시아)에서 판매 및 제조 독점 계약을 체결했었죠.

안트로퀴노놀이라는 치료물질인데, 지난 6월 30일 대만 FDA에 의해 이 물질이 치료목적 사용 긴급승인을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왜 이게 난리냐?
바로 경구용 치료제였기 때문입니다. 즉, 알약처럼 그냥 먹는 거란거죠.

기존엔 정맥주사 맞아야 하는데, 그냥 알약처럼 먹기만 하면 되니, 얼마나 편리하나요

여튼 이것때문에 상한가가 갔었죠.

이 치료물질은 현재 미국 FDA에서도 임상 2상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해당 결과는 3분기에 나온다고 하니, 향후가 더 기대가 되죠.

그런데, 여튼 제가 드리려는 말씀은
한국비엔씨는
코로나 치료제와 보톡스 이 2개가 이 회사의 운명을 바꿀 주된 무기인데,
코로나 치료제는 대만 FDA를 통해서 그 효과가 이미 검증되어 미국 FDA 승인도 크게 문제없을 듯 보이며,
보톡스는 아직 시작도 안했기 때문에, 미래가 아주 밝다고 할 수 있죠.

그럼 이렇게 상한가 친 상황에서 따라들어가야 하느냐,

바로 오늘이 그 타이밍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7월 5일에 상한가 친 이후로, 7월 6일에는 갑자기 갭을 띄우며 상승했었죠.
그래서 그 갭이 보통은 메꾸어지는데, 오늘이 바로 그 갭을 메꾸는 가격까지 떨어졌다가 지금 살짝 그 이상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이 종목은 투자경고를 받아, 이젠 신용거래로 구매할 수 없고,
갭을 메꾸어, 앞으로 큰 상승할 토대로 마련해놓았기 때문에,
갭을 메꾼 바로 오늘이 지금 추매할 가격대라 생각하는거죠.

앞으로 계속 상승할 때에는 추매하시면 곤란하구요. 그냥 상승을 즐기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3분기 미국 FDA 승인까지 나버리면, 이건 바로 10만원 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신풍제약이 코로나치료제 2상에 실패하였는데에도 실낱같은 기대감때문에, 아직도 시총 3조 5천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비엔씨는 현재시각 기준으로 시총 5800억 정도입니다.
아직도 최소 6배 더 간다는 거죠.

작년 신품제약이 기대감만으로 시총 10조까지 같던 걸 생각한다면,
미국 FDA 2상결과가 성공적으로 나타나면, 한국비엔씨는 현재기준으로 20배 즉, 20만원까지 날아가기에 충분하지만,
보수적으로 접근하여 10만원까지는 무난하게 가서 10배정도 상승은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본 종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이런 의견도 있다는 정도로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